Google: 1년 동안 301 리디렉션 유지

Google은 변경 사항이 영구적으로 인식되도록 301 리디렉션을 최소 1년 동안 유지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Google은 사이트 이동 후 301 리디렉션을 유지해야 하는 기간에 대해 답합니다. 1년은 최소 권장 기간입니다.

왜 일년?

사이트 이전과 같은 주요 변경 사항을 Google에서 처리하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리디렉션된 기간이 1년 미만인 경우 Google은 사이트가 영구적으로 이동되었음을 인식할 만큼 링크를 크롤링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주제는 YouTube에 있는 Ask Googlebot 비디오 시리즈의 최신 기사에서 강조 표시됩니다.

사이트 이동을 위해 얼마나 오래 리디렉션을 유지해야 합니까?

Google의 검색 옹호자 John Mueller는 먼저 301 리디렉션 이 이 경우에 사용할 올바른 리디렉션 임을 명확히 하여 위의 질문에 답했습니다 .

사람들이 웹사이트에서 사용하는 리디렉션에는 301과 302의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301 리디렉션은 페이지가 영구적 으로 이동되었음을 Google 에 알리고 302 리디렉션은 임시 페이지 이동을 나타냅니다.

사이트 이동은 영구적인 변경이므로 301이 이 경우 사용하기에 적절한 리디렉션입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 : 301 대 302 리디렉션 및 SEO: 무엇을, 왜, 어떻게

웹이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영구적인 것이 실제로 영구적인 것을 의미하는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뮬러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Google에서는 최소한 몇 달에 한 번씩 모든 페이지를 다시 처리하려고 합니다. 대부분의 페이지는 더 자주 확인됩니다. 그러나 크롤링의 양이 제한되어 있고 크롤링하고 싶은 페이지가 많기 때문에 우선순위를 정해야 합니다.

URL이 변경되면 시스템은 해당 변경 사항을 기록하기 위해 최소한 몇 번 동안 리디렉션 형태로 변경 사항을 확인해야 합니다.

리디렉션이 몇 번 확인되었는지 확인하려면 리디렉션을 최소 1년 동안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Google 검색 및 쇼핑 결과를 벤치마킹
하십시오. CPC, CTR 등을 업계와 비교하십시오. CVR, AOV, 이탈률 및 기타 KPI가 어떻게 누적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각 채널의 성능을 비교합니다.

시작하다
광고

사이트 이동과 관련하여 이전 도메인을 새 도메인으로 리디렉션하는 것만 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이전 사이트의 모든 개별 페이지에서 새 사이트 의 해당 페이지로 301 리디렉션을 설정해야 합니다.

이전 사이트에 유지하지 않으려는 페이지가 있는 경우 해당 페이지를 새 URL로 리디렉션할 필요가 없습니다.

웹 사이트 외부의 중요한 링크와 같이 이전 URL에 대한 모든 참조를 업데이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분명히 하자면 리디렉션을 1년 이상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하는 만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이동이 SEO에 미칠 수 있는 잠재적인 부정적인 영향을 줄이려면 1년이 301 리디렉션을 제자리에 유지하는 데 필요한 최소한의 시간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