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잠금은 미국에서 복제되지 않으며 더 많은 COVID-19 뉴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  가 새로운 여행 경보를 발령했지만 바이든 백악관은 코로나19가 전국과 전 세계적으로 급증함에 따라 어떤 봉쇄도 시행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 소식과 다른 COVID-19 소식은 아래를 읽어보세요.

CDC, 독일과 덴마크에 여행 경고 발령

CDC    COVID-19 비율이 증가함에 따라 미국 시민에게 독일과 덴마크 여행에 대한 경고를 발령 했습니다. CDC는 이들을 레벨 4 범주에서 “COVID-19 매우 높음”으로 분류했습니다. 현재 목록에는 75개의 장소가 있으며, 이는 지난 28일 동안 매일 100,000명당 500명 이상의 COVID-19 사례를 의미합니다.

CDC는 “이러한 목적지로의 여행을 피하십시오. “이러한 목적지로 여행을 가야 한다면 여행 전에 예방 접종을 완전히 하세요.”

지난주 독일에서 새로운 COVID-19 감염이 50% 증가했습니다. 

바이든 관리가있다 표시된 미국이 다시 잠 그려면되지 않습니다. 몇몇 유럽 국가들이 전국적인 봉쇄를 부과한 것처럼 최근에 여행 제한을 없앴습니다. 오스트리아는 네 번째 전국적인 봉쇄를 시작했고 네덜란드는 부분적인 봉쇄를 발표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백신과 치료제에 의존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백악관 코로나19 대응 조정관 제프 지엔츠(Jeff Zients)는 “어떤 식으로든 경제를 폐쇄하지 않고도 바이러스 확산을 억제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82%의 사람들이 한 번 접종을 받았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매주 백신을 맞고 있습니다.”

Merck/Ridgeback의 항바이러스제 Molnupiravir에 대한 토론회가 11월 30일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항생제 자문 위원회(AMDAC)는  머크  와 리지백 바이오테라퓨틱스의 항바이러스제 몰누피라비르  를 논의 하기 위해 회의 를 가질 예정이다. 10월 1일 두 회사   경증에서 중등도의 COVID-19에 대한 3상 시험에 대한 중간 데이터를 보고했습니다 . 데이터는 강력하여 성인의 입원 및 사망 위험을 약 50% 줄였습니다.    

최소한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하나는 약물이 임산부에게 안전한지 여부입니다. 임상 연구에는 임산부가 포함되지 않았으며 약물의 특이한 작용 방식 때문에 위험에 대해 많이 알려져 있지 않지만 태아 발달에 안전하지 않을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또 다른 문제는 항바이러스제에서 발생하는 백신 내성 코로나19 돌연변이를 유발할 수 있다는 점이다. 그러나 현재까지 Merck의 연구에서는 이것이 몰누피라비르와 함께 발생한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Harvard TH Chan School of Public Health의 전염병 전문가이자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의 편집장인 Eric Rubin은 “임산부의 위험과 내성 발생의 위험에 대해 걱정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효과가 있는 약이 있다면 우리는 그 약을 원합니다. 우리는 한계를 감안할 때 가장 잘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합니다.”

실험적인 껌은 COVID-19와 싸울 수 있습니다

로부터 연구원  펜실베니아 대학이 되는  작업  COVID-19을 싸울 수있는 껌의 종류에. 그것은 SARS-CoV-2가 세포에 들어가기 위해 부착하는 세포 표면에서 발견되는 ACEE2 단백질의 사본을 포함합니다. 감염된 사람의 타액과 면봉 샘플, 잇몸 수용체에 부착된 바이러스 입자 및 샘플의 바이러스 양이 95% 이상 감소한 시험관에서의 실험.

새로운 연구는 면역이 원래 용량보다 mRNA 부스터 후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Northwestern University Feinberg School of Medicine 의  소규모 연구에 따르면 Moderna 또는 Pfizer-BioNTech mRNA 백신으로 인한 COVID-19에 대한 보호가 원래의 2회 접종보다 세 번째 추가 접종을 받은 후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33명의 건강한 중년 성인을 대상으로 추가접종 전후의 백신 반응을 살펴본 결과, 추가접종을 받기 전의 항체 수치와 2차 접종 직후에 비해 항체 수치가 약 10배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부스터 후 6~10일이 되자 그들의 항체 수치는 25배 치솟았고 투샷 요법보다 5배 더 높아졌습니다. 그리고 COVID-19에 걸린 후 추가접종을 받은 지원자의 항체 수치는 감염 후보다 50배 더 ​​높았습니다.

COVID-19에 대한 T 세포를 검출하기 위한 혈액 검사

백신 효능에 관한 뉴스의 초점은 대부분 항체에 관한 것입니다. 부분적으로는 면역 체계의 다른 구성 요소인 T 및 B 세포보다 측정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영국 카디프 의과대학 연구원들은   항체를 감지하지만 T 세포도 측정하는 단일 혈액 검사를 개발 했습니다. 

면역학(Immunology)에 발표된 연구의 공동 저자이자 카디프의 마틴 스커(Martin Scurr)는 “이 테스트는 매우 민감하고 정확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테스트는 사용하기 쉽고 항체 및 T 세포 반응을 모니터링하는 데 매우 유용한 역할을 해야 합니다.” “그러나 바이러스에 대한 항체 및 T 세포 반응 수준이 향후 감염 및 COVID-19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지 결정해야 합니다.”

COVID-19 대응에 대한 하우스 조사는 전 FDA 국장에게 질문하기를 원합니다

미 하원 코로나바이러스 위기 소위원회는  스티븐 한 전 FDA 국장을 심문  것을 요청 했다. 한은 전 트럼프 대통령의 백악관 코로나19 태스크포스의 일원이었다. 

조사는 최근 트럼프 행정부가 연방 보건 기관의 업무를 간섭하고 바이러스의 위협을 경시하려는 시도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위원회는 최근 CDC의 다른 핵심 인물인 Deborah Birx, 전 태스크포스 코디네이터, Nancy Messonnier 및 Anne Schuchat의 인터뷰를 발표했습니다.

소위원회의 요청에 따르면, 그들은 Hahn에게 하이드록시클로로퀸과 같은 논란의 여지가 있는 약물에 대한 규제 승인 경험, 백신 개발, 그리고 백악관이 FDA의 규제 프로세스에 간섭한 방법 또는 여부에 대해 질문하는 데 관심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Leave a Comment